본문 바로가기

분류없음

2019년 어려지는 차량 푸조508

2019년도으 출시된 푸조의 푸조 508이 기대를 한몸에 받으며 출시 하였습니다. 푸조 508의 경우 연비는 대략 13.3~14.6km/l이며 디젤 한가지 종류로 출시 되었습니다. 푸조 508의 가격의 경우에는 대략 3,990~5,490만원입니다. 푸조508의 자세한 차량 모델명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푸조508의 모델명으로는 1.5디젤과 2.0디젤 두가지의 모델로 나누어 지는데 각각의 특징이 다르기 때문에 특징을 대략적으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푸조508의 1.5모델인 경우 배기량의 양은 1,499cc이며 최대 출력은 130hp입니다. 연비는 14.6km/l가 나오고 출시가격은 3,990만원 입니다. 두번쨰인 푸조508인 모델 2.0디젤의 경우에는 배기량은 1,997cc이고 최대출력은 177hp이며 연비는 13.3km/l이고 출시된 가격은 4,398~5,490만원 입니다. 새로나온 푸조 508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다.  자동차의경우에는 구매하는 나이대별로 차량의 디자인이 많이 변한다. 예를 들면 20대,30대,40대,50대,아기를 둔 주부님들 등등여러 타겟에 따라 차량의 디자인은 다르게 정해진다. 이건 어쩔수 없는 하나의 불변의 법칙이기도 하다.

푸조508의 차량은 중형 세단의 차량이다. 대부분 30대 에서 40대 후반까지가 많이 좋아한다. 여성보다는 남성의 비율이 더 높고 가족차 즉 패밀리 차로 많이 타는 경우가 많다 그렇기 떄문에 제일 중요한것은 봐로 승차감이다. 가족들이 모두 불안하거나 불편하지 않고 편안함을 갖게 하는거 그것이 제일 중요하다. 그리고 한가지더 특징이 있다면 차량자체는 무난하면서 너무 개성있지 않아야 한다. 국내의 차량 판매량을 보면 중형 세단의 판매량을 항상 압도적이게 많다 . 그만큼 사람들은 중형 세단을 많이 선호 한다는 이야기다. 그러다 보니 회사측들도 많은 디자인 변화는 하지 않고 그냥 무난무난하게 가는거 같다. 사람이라는게 너무 많이 변화다 보면 더욱더 반응이 좋을수는 있겠지만 자칫 잘못 바꾸게 되면 거리감을 느끼거나 거부감을 보일수 있기 떄문이다. 푸조 508의 경우에는 푸조가 많은 도전을 했구나 라는 것을 알수 있다. 푸조의 차량인가 라는 의문이 들기도 한다. 차량의 외관부터 너무 많이 변화하였다. 푸조508의 외관을 보다보면 젊고 근육이 단단한 모습의 느낌 까지 받을수 있다. 예전의 푸조의경우에는 디자인이 안이쁘거나 그러지는 전혀 않았다. 다만 고객층을 타켓으로 40대 초반 ~후반 으로 맞쳐지면서 디자인도 약간 노숙하게 하였다. 하지만 이번 푸조 508의경우에는 20대 그리고 30대 까지 어울릴수 있도록 젊은 느낌을 풍긴다. 아주 변화가 신선하고 좋았다. 요즘 국내에서 푸조는 디자인으로 인기가 많고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높다. 몇년전부터 푸조는 새로운 디자인을 시도하여 날카로운 느낌의차량을 세련되게 바꾸어 연출하는데 노력을 하고 있다 . 역동적인 느낌도 추가해서 말이다. 푸조508의 외관을 잠시 살펴 보자면 차량의 앞면부의 부분은 매우 강인하고 쎄다. 헤드램프 조차 날까로운 모양을 하고 있고 주간 주행등도 송곳니를 연상하게 한다. 이러한 디자인은 푸조 508을 강인하고 확실하게 인식할수 있게 한다. 푸조 508이 있다면 차량을 모르는 사람일 경우 차량이 멋있고 강인해 보인다라는 느낌을 주어 살짝 비켜나갈것이다. 푸조 508의 시동을 딱 키다보면 흥미로운 일이 일어난다, 바로 신기한 불빛들이 막나오면서 쇼를 연창하게 한다 .하지만 여기서 완전 웅장한것은 아니고 약간의 퍼포먼스 정도 이다. 푸조508의 가장 대중들의 관심이 많은 곳은 차량의 측면 부분이다. 요즘 핫하고 대중들이 많이 선호하는 패스트백 스타일을쿠페형 세단으로 디자인 하였다. 아주 어떻게 보면 대중들의 마음을 확 사로잡을 수 있었던거 같다. 푸조 508의트렁크 부분은 접근성이 휼룡하게 나왔다. 푸조508이 많이 변화 된것중 다른 하나는 차량의 역동성이다. 푸조508의 경우 스포츠세단으로 나온거 같다 바로 한번만 운전을 해보아도 와닿는다. 아무래도 가족차 즉 패밀리 차량에서는 스포츠세단 같은 차량은 없었다. 푸조의 새로운 도전인 것이다. 푸조508의 시트의경우 단단하고 신체를 잘 지탱해준다. 차량의 달리는 힘은 매우 힌차고 경쾌하면 부드럽다.  푸조508의 경우 8단 자동 변속기를 사용하였고 차량의 앞바퀴가 굴러가는 시스템이다. 푸조508의 경우 매우 시원스럽게 주행된다. 주행모드는 4가지 모드로 나뉜다. 각모드별로의 차이가 드라마틱하게 달라지는 것은 아니지만 미세하게 각각의 특징을 느낄수 있다.

푸조508의 실내의 경우 젊어진 느낌을 좀더 느낄수 있다. 요즘 자동차시장에서는 대부분 남들도 있는 시스템이나 장비는 대부분 가지고 있어야 경쟁에서 살아남은다. 푸조 508의 경우에는 많은 장비를 와 시스템을 추가하였다.  몇가지만 이야기 해보자면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기능, 차선유지, 핸드폰무선충전기,앞좌석마사지 등등 많은 소비자가 편할수 있도록 하였다 . 한가지더 이야기를 하면 깜깜한 밤에 운전을 하는경우 야간의 전방 부분을 적외선을 이용하여 계기판에 나타내주는 시스템인데 이것을 보자마자 너무 머리를 잘 썻다라는 생각을했다. 푸조508의 경우에는 갑자기 차량의모습이 너무 젊어진것은 너무 큰 도전이 아닌가라는 생각도 많은 분들이 하실수 있다. 하지만 요즘은 SUV가 인기가 많다보니 아무리 판매량이 높은 중형세단일지라도 위축감과 경계감을 갖는건 어쩔수 없는데 경쟁속에서 승자가 되기 위해서는  무한 변화와 특별진단을 내려야한다. 푸조508은 차량을 좀더 젊어지게 하므로써 변화를 시도한것이다 . 이런 긍정적인 시도는 푸조508의 아주 획기적이면서 좋은 변화를 줄것으로 예상된다. 

이런많은 차량의 흥미로운 변화를 많이 체험했으면 한다.


                                                                       2019년 점점 젊어지는 차 푸조 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