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없음

고급 럭셔리 완전체 제네시스 G90

                                                                                      고급스러움의 끝 제네시스 G90



제네시스 2019년도 신형 G90분석하기. 제네시스 G90의 경우에는 출시가격은 대략적으로 7,706~1억1,878만원 정도 입니다. 연비는 7.3~8.9km/l 이며 가솔린으로 출시 되었습니다. G90에 대해 자세한 모델명을 알아 보겠습니다. 3.8가솔린,3.3가솔린 터보,5.0가솔린 이렇데 나왔고 각각의 특징에 대해 자세히 분석해 보겠습니다. G90의 3.8가솔린의 경우에는 배기량은 3,778cc이며 최대출력은 315hp입니다. 연비의 경우에는 7,706~1억995만원이라고 합니다. 두번쨰 G90의 모델인 3.3가솔린 터보의 경우에는 배기량은 3,342cc정도이며 최대출력은 370hp입니다 연비는 8.0~8.0km/l이고 가격은 8,099~1억1,388만원입니다. 마지막 모델인 5.0가솔린의 경우에는 배기량은 5,038cc이며 최대출력은 425hp이고 연비는 7.3km/l이며 가격은 1억878만원으로 출시 되었습니다. 제네시승의 경우 력셔리차로 유명하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에 제네시스에 세단 G90의 출시는 많이 이들이 관심을 갖고 기대하는 차중 하나입니다. G90의 경우에는 아주 매끄러우면서도 부드러운 주행감과 반자율주행이 아주 지능적으로 뛰어다는것이 추가되어 더욱 흥미롭다. G90의 경우 외관을 보게되면 해외의 유명 브랜드 차량에 비교해도 뒤쳐지지 않을 만큼을 웅장하고 견고한 디자인을 보여준다. 차체에 흠을 주지 않지 므로 차체를 줄이지 않고 보존하면서 웅장함을 표현한 것이다. G90의 차량 디자인만 보더라도 제네시스의 자존심이 들어난다.

G90의 뒷모습인 후반부를 보면 우리나라에서는 보지 못한 디자인들을 볼수 있다. 램프의 경우에도 볼륨을 주는 기법을 사용하지 않고 좌우로 길게 뻗히게 디자인하였다. G90의 실내의 경우에도 가죽과 실제나무를 사용하여 디자인 하였다. 플라스틱이 아예없는것은 아니지만 문을 여는 버튼 부분만플라스틱이고 나머지부분에는 틀라스틱은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G90의 가죽의 경우에도 두툼한 가죽을 사용하면서 매끄러운 소재를 이용했고 약간의 부분에는 다른 분위기인 거친 소재를 섞어서 조화를 잘 이루어 너무 답답하거나 심심한 디자인을 피하면서 신선함을 줄수 있었다.

G90의 운적석 앞에 있는 계기판의 경우에는 아날로그 방법을 이용하였고 화소와 선명도는 아주 높은 방식을 이용하였다. 12.3인치의 큰 화면은 차량의 운전자의 시야에 확 들어오게 해준다. 내비게이션 같은 경우에도 하나의 창이 아닌 2개에서 3개의 분할이 가능하여 넓은 면적을 실용적이게 사용할수 있다. 운적석에서 내릴떄와 탑승할때 좌석을 알아서 넓어주는 이지억세스라는 기능이 있어 운전자를 많이 배려한 모습을 볼수 있다. G90의 뒷자리 부분에는 온도저절을 할수 있고 오디오나 소리를 조절하는 시스템이 있어 편리하다 하지만 정말 아쉬운것은 마사지 기능이 뒷자석에는 없는것은 너무 아쉽다.

G90의 주행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다. G90의 주행감은 아주 만족스럽다. 무거운 차량의 경우에는 차량이 출발할떄 약간 멈칫 하는 경우를 볼수 있는데 G90의 경우에는 그러한 느낌을 받지 못한다. 스포츠 모드인 경우에는 아예 전혀 느끼지를 못했다. 가볍고 경쾌하게 쭉 나가는 느낌은 운전자들을 편하게 하고 속이 시원한 기분을 들게 한다. G90을 보다보면  순간이동 이라는 느낌을 쉽게 받을 수 있다. 코너 부분에서도 아주 매끄럽고 부드럽게 핸들링 되며 무게중심을 내려서 자체가 한쪽으로 기울고 쏠리는 것을 막는다. G90의 아주 큰 장점은 반자율주행기능이다. 반자율 주행기능이  아주 지능적으로 잘 뽑았다. 앞차와의 간격을 오차없이 측정하여 부드럽고 안전한 반자율주행이 된다. 1분에서 최대1분30초 까지 가증하다고 하니 운전자를 위한 엄청난 배려아닌가 싶다. 여기서 끝이 아닌 앞의 차량과의 거리를 스스로 계산하여 인식하고 어느정도의 거리가 되면 알아서 속도도 줄이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니 안전함과 정확성은 최고인거 같다.  우리나라의 많은 차량는 크루즈 컨트롤이라는 기능은 가지고 있는 차량이 많지만 막상 고속도로나 일반도로에서 크루즈 컨트롤 기능을 사용하면서 마음이 편한 운전자는 아마 없었을 것이다 . 먼가 불안하고 초조하면서 그냥 내가 스스로 운전을 하는것이 좋겟다고 생각하는 운전자들도 많다 그이유는 급하게 멈추는 경우가 있기 떄문이다 하지만 G90의 경우에는 어느정도의 여유있는 거리에서 앞차의 간격을 측정하여 여유롭게 속도를 체크하고 감지하니 너무 안전하면서도 선호도가 굉장히 높다. G90의 반자율주행급 기술은 다른차량과는 확실히 다른 한층더 업그레드 되면서 앞서나간 기능이다. 예전의 차량의 크루즈 컨트롤에 불만을 가진 소비자의 마음을 정확히 인식하고 반영한것이다 . 우리의 의견이 반영된 G90정말 대단한거 같다. 해외에 G90의 차량이 나가도 아마 대부분 만족할것이다. 속도의 부분에서도 어디 하나 뒤쳐지지않기 떄문이다. 국내의 사람들 또한 고급스러우면서도 기능과 시스템이 최고로 만들어진 G90에 많이 환호하면서 찬양을 하고 있다.